독립형태양광
알아보기

무료
전화상담

010-8360-1101

대산에너지

본문 바로가기

ESG 경영 실천을 위한

지붕 태양광 임대 사업제안

DAESAN

(주) 대산에너지:건물(공장, 관공서지붕 임대 태양광)

이사 김 종 민 Mobile. 010-8360-1101 경기 화성 동탄대로 677-12 효성ICT타워 1014호 TEL. 1600-6317 FAX. 070-4762-6022 E-mail. dse1101@naver.com

ESG 경영 실천을 위한 지붕 태양광 사업

산업단지 공장, 물류창고 및 관련 기업들의 적극적 참여를 통해 재생 에너지 중심의 에너지 전환과 지구를 살리는 탄소중립이 실현되기를 희망합니다.

지붕형 태양광 발전소 보급 사업

2050년 탄소중립을 위해 신재생 에너지 중심의 에너지 전환이 절실히 요구되는 가운데 전국 산업 단지 및 관련 기업들과 함께 친환경 미래를 위한 구체적인 실천을 도모하고자 시작한 사업입니다.

나무 심기에서 시작되는 탄소중립, 천만 그루 나무 심기 캠페인"

동해안 산불로 소실된 숲을 조성하기 위해 탄소중립 실천 기업들과 함께 <천만 그루 나무 심기 > 캠페인을 진행하여 탄소중립을 실천합니다.

사업 참여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지붕 태양광 QnA

01- 태양광 설비 하중에 의한 붕괴 또는 부분적인 손상의 위험에 대해서 어떻게 검증하나요?

건축물의 준공 설계서를 기반으로, 국가에서 인정하는 건축구조기술사의 검토를 받습니다. • 태양광 설치 시 건축물에 미치는 영향을 검토한 후 구조안전에 대한 결과를 도출합니다. - 도출된 결과서를 기반으로 제반 인허가를 수행합니다.

02- 임대료는 언제 지급되나요?

<1년 선납>의 경우, 최초 임대료 지급은 상업운전개시일로부터 해당년도 말일까지 일할 계산하여, 상업운전개시일로부터 30일 이내 지급됩니다. 이후 임대료는 매년 1월 31일까지 1년치를 선납합니다. <10년 선납의 경우, 최초 10년치 임대료를 상업운전개시일로부터 30일 이내 지급하고 운영 11년 차에 남은 10년치 임대료를 선지급 받게 됩니다. (임대인 손해배상채무 지급 보증서 발급 조건) - 임대인 손해배상채무 지급 보증서 발행 조건 : 임대 금액의 5~8% 증권 비용 발생

03- 20년 임대사업 종료 후 태양광 발전설비는 어떻게 처리하나요?

- 임대기간 종료 후 설치된 사업시설을 임차인 리 비용으로 철거한 후 임대인에게 반환합니다. • 임대기간의 연장이 필요한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 임대인이 발전시설 인수를 원한다면 임대기간 종료 3개월 이전 인수통보를 통해 무상으로 발전시설을 인수할 수 있습니다.

04_ 공사기간 내 공장 가동에 영향은 없나요?

- 임대기간 종료 후 설치된 사업시설을 임차인 비용으로 철거한 후 임대인에게 반환합니다. • 임대기간의 연장이 필요한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 임대인이 발전시설 인수를 원한다면 임대기간 종료 3개월 이전 인수통보를 통해 무상으로 발전시설을 인수할 수 있습니다.

05_공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임대차 계약 체결부터 착공 전 인허가 기간은 약 4개월 정도 소요되며, 공사기간과 준공 후 인허가를 완료하는 기간은 약 2개월 정도 소요됩니다. (단, 건축물의 규모/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06_누수 문제는 없나요?

- 공사 전 건축물에 대한 전반적인 누수 부분을 확인하며, 향후 태양광 설치 후에도 누수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무타공 공법을 사용합니다. | 사용중인 건축물의 지붕이 노후 및 누수가 있어, 활용이 불가할 때는 지붕 리모델링을 통해 지붕 개선과 누수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지붕 태양광 시공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일반형 시공

샌드위치 패널의 가장 고질적인 문제인 볼트 틈새로 발생 하는 누수를 완벽히 차단합니다

리모델링형 시공

노후되고 부식이 된 지붕에 새 판넬을 덧씌우는 형태로 지붕과 태양광 모듈이 조화롭게 시공됩니다.


Copyright © since 2011 http://wwww.honglab.net All rights reserved.